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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D 저작도구

3D저작도구 ‘Modelic’

HNIX 3D저작도구(Modelic)는 누구나 쉽게 3D 모델을 제작하고, 3D 공간을 생성할 수 있는 저작툴로서,
다양한 크리에이터 활동이 가능한 3D 플랫폼 연계를 지원하는 개방형 저작도구 솔루션입니다.

Modelic 홈페이지 바로가기

솔루션 구성

  • odelic 로고

    1. 3D 오브젝트
      제작
    2. 3D 스페이스
      제작
    3. 콘텐츠 관리
      (Content Mgt. System)
    4. 다양한 3D 규격 지원

      FBX, GLTF, OBJ 등 다양한 외부 3D 파일 지원

    5. 쉽고 간편한 기능

      쉽고 간편한 3D 오브젝트 및 공간제작

    6. 멀티 플랫폼 지원

      모바일, 웹, PC 등 다양한 플랫폼에 사용 가능한 모델링 규격지원

    7. 외부 플랫폼 연동

      메타버스, SNS 등 다양한 플랫폼 연계 지원

  • 리소스 Import/Export

    1. 3D
      모델링
      File
    2. Media
      File
    3. 3D
      Printer

    외부 전문툴로 제작/보유중인 3D 모델 File, Media File(이미지,영상,음원)을 Modelic에 업로드 하여 스페이스를 제작하고, Modelic에서 만든 3D 창작물을 3D Printer로 출력할 수 있습니다.

  • 서비스 플랫폼 연계

    1. 메타버스
    2. SNS
    3. 게임

    Modelic에서 제작한 3D 창작물을 메타버스, SNS, 게임 플랫폼에 연계하여 아바타가 내가 만든 3D 창작물을 활용해 게임하거나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할 수 있습니다.

특장점

3D 토탈서비스

Object를 직접 만들고, Space에 배치하며 꾸미기까지 가능한 One Stop 솔루션 입니다.

쉬운 조작

초보자도 사용 가능한 쉬운 조작 및 사용법으로 나만의 3D 창작물을 제작 가능합니다.

Space 꾸미기

Space 꾸미기

  • 모델릭으로 만든 3D 오브젝트 뿐만 아니라, 무료 라이브러리와 외부에서 불러온 3D 파일을 활용하여 나만의 새로운 공간을 꾸미기 가능합니다.
  • 3D에 익숙치 않아도 스냅 기능을 활용해 작업영역(바닥, 간격)에 오브젝트를 편리하게 배치할 수 있습니다.
Object 모델링

Object 모델링

  • 기본도형과 외부 3D 표준파일을 활용해 간단한 조작만으로 오브젝트를 변형, 조합, 복사하여 완성도 높은 창작물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.
  • 모델링 핵심 기능 별 퀵메뉴 제공과 오브젝트의 간단한 속성 변경을 통해 콘텐츠 조작 편의성을 제공합니다.

높은 자유도

상상력을 구현할 수 있도록 돕는 다양한 모델링 기능을 제공합니다.

  • 라인 모델링

    라인 모델링

    복잡한 모양도 사용자가 원하는 형태를 그려 자유룝게 3D 모델 생성할 수 있습니다.

  • 오브젝트 페인팅

    오브젝트 페인팅

    오브젝트에 다양한 브러쉬는 활용하여 자유로운 채색이 가능합니다.

  • Text to 3D

    Text to 3D

    사용자가 입력하는 Text 그대로 3D 오브젝트로 생성할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