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IT 아웃소싱

HNIX는 풍부한 경험을 토대로 국제 표준을 따르는 ITSM 체계를 활용하여 다양한 산업분야의 고객에게
안정적인 IT 아웃소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

IT Outsourcing Provider

HNIX는 고객이 핵심사업에 역량을 집중할 수 있도록 IT시스템 운영 및 유지보수 업무를 위탁받아 관리하고 있으며,
전문적인 IT 서비스를 통해 고객에게 가치를 전달하고 있습니다.

  • 통합 데이터센터 운영관리

    통합 데이터센터
    운영관리

  • 시스템 운영관리

    시스템
    운영관리

  • IT 인프라 운영관리

    IT 인프라
    운영관리

  • 클라우드 서비스 운영관리

    클라우드 서비스
    운영관리

  • 통합 데이터센터 운영관리

    통합 데이터센터 운영관리

    HNIX는 고객의 IDC 를 국제 표준에 따라 체계적으로 운영 및 관리합니다.
    - IT 시스템 관리 : 서버, 네트워크 장비, 스토리지, 보안시스템 등 설치/모니터링/유지보수
    - 시설관리 : 항온항습기, UPS, CCTV, 출입시스템 등 운영/모니터링/유지보수
    - 연속성 관리 : 이중화, 백업, 모의훈련, 재해복구 대응 등

  • 시스템 운영 관리

    시스템 운영 관리

    HNIX는 고객의 비즈니스 이해를 바탕으로 주요 업무시스템을 효율적으로 운영 및 유지보수합니다.
    - 서비스 요청 관리 : 서비스데스크 운영, 우선순위 설정, 요청 에스컬레이션 등
    - 시스템 설계 및 개발 : 고객 비즈니스 요구에 충족하는 시스템의 설계 및 구현,
    테스트, 배포등
    - 장애 및 문제관리 : 우선순위 설정, 장애 이력관리, 문제 근본원인 규명, KEDB 관리등
    - 가용성 및 성능관리 : APM, 성능 병목 원인 파악, 수요 피크 타임 예측, 쿼리튜닝 등

  • IT인프라 운영관리

    IT인프라 운영관리

    HNIX는 고객의 IT 인프라 구성요소를 체계화하여 운영 및 유지보수 합니다.
    - 구성관리 : 서버, 네트워크, 스토리지, 소프트웨어 등 도입년도, 변경이력, 연관성 등
    - 패치 및 업그레이드 : OS, DB, 소프트웨어 등 패치 및 업그레이드
    - 가용성 및 용량관리 : SMS, NMS 모니터링, 시정 및 예방 조치, 용량 증설 등
    - 연속성 관리 : 데이터 백업, 복구 테스트, 재해복구 계획, 모의 훈련 등

  • 클라우드 서비스 운영관리

    클라우드 서비스 운영관리

    HNIX는 클라우드 환경에 구축된 고객의 IT 인프라, 시스템을 운영 및 유지보수 합니다.
    - CSP 의사소통 : 장애 및 문제 대응, 정기적인 서버/트래픽 현황 관리 등
    - 자원 관리 : 가상 서버, 스토리지, 네트워크 등 프로비저닝 및 운영
    - 모니터링 및 성능관리 : 성능 지표 모니터링, 성능문제 식별, 리소스 조정 등
    - 애플리케이션 관리 : 애플리케이션 설치, 구성, 모니터링, 유지보수 등

HNIX IT 아웃소싱 특징

  • 1. 고객 맞춤형 ITO 서비스

    1. 고객 맞춤형 ITO 서비스

    1. · 조선 , 제조 , 건설 , 무역 등 다양한 산업의 고객 맞춤형 ITO 서비스 제공
    2. · 고객 비즈니스 환경을 고려한 유연한 서비스
  • 2. 전문성과 기술 역량

    2. 전문성과 기술 역량

    1. · 다양한 경험과 기술을 보유한 PM, TA, DBA, SA 등 전문가 그룹
    2. · 업계 및 기술 트랜드 기반 서비스
  • 3. 국제 표준 ITSM 체계

    3. 국제 표준 ITSM 체계

    1. · ISO 20000 인증 요구사항 충족
    2. · 선제적 예방관리 및 지속적인 서비스 개선
  • 4. 10년 이상의 비즈니스 경험과 노하우

    4. 10년 이상의 비즈니스 경험과 노하우

    1. · 다양한 고객 비즈니스 및 ITO 경험
    2. · 대규모 시스템 운영 및 유지보수 노하우

HNIX ITSM 프레임워크

HNIXPlan -> Do -> Check -> Act 의 PDCA 사이클 방식의 관리 체계에 따라 IT 서비스를 관리합니다.

  • 1. Plan : 계획

    1. SMS 관리 계획

      목표 설정 및 목표 달성 계획

      • · 이슈 및 위험 관리
      • · 이해관계자 및 요구사항 관리
      • · 서비스 관리 계획
    2. SMS 지원 계획

      • · 역량 관리 계획
      • · 의사소통관리 계획
      • · 교육 관리 계획
      • · 지식 관리 계획
      • · 문서 관리 계획
  • 2. Do : 실행

    1. SMS 운영

      계획에 따라 실행

      • · 자산 및 구성관리
      • · IT 서비스 설계, 구축,운영전환
      • · 서비스요청관리, 장애관리, 문제관리
      • · 고객 및 공급자 관계관리
      • · 서비스수준관리
      • · 변경관리 / 릴리스 관리 / 운영전환관리
  • 3. Check : 점검·평가

    1. 성과관리

      계획 대비 실행 결과 점검

      • · 서비스 목표 대비 성과 모니터링
      • · 내부심사
  • 4. Act : 조치

    1. 개선

      점검결과 조치 및 개선

      • · 시정 및 예방조치
      • · 지속적 개선

ISO 20000:2018 인증 기반 서비스 제공

  • · ITO 서비스 관리 능력 평가를 위한 국제 표준 인증
  • · ITSM 체계를 기반으로 IT서비스를 제공하는가에 대한 객관적 평가
ISO 20000

대표 실적

  • HD 현대중공업 IT 아웃소싱

    통합 데이터센터 운영 /시스템 운영 관리/ IT인프라 운영관리/ 클라우드 서비스 운영관리

  • HD 현대건설기계 IT 아웃소싱

    시스템 운영 관리/ IT인프라 운영관리/ 클라우드 서비스 운영관리

  • HL 한라 IT 아웃소싱

    통합 데이터센터 운영 / 시스템 운영 관리/ IT인프라 운영관리/ 클라우드 서비스 운영관리

  • HL 만도 IT 아웃소싱

    통합 데이터센터 운영 / 시스템 운영 관리/ IT인프라 운영관리/ 클라우드 서비스 운영관리

  • 현대비앤지스틸 IT 아웃소싱

    시스템 운영 관리/ IT인프라 운영관리

  • 현대코퍼레이션 IT 아웃소싱

    시스템 운영 관리/ IT인프라 운영관리

  • 현대산업개발 IT 아웃소싱

    시스템 운영 관리/ IT인프라 운영관리 / 클라우드 서비스 운영관리

  • 팬코IT 아웃소싱

    시스템 운영 관리/ IT인프라 운영관리